최고의 성공을 위한 주요 기사 마케팅 팁
글을 쓰고 글을 쓴 후에는 독자를 찾을 필요가 있다.
하지만 네가 생각하는 것만큼 쉽지는 않아.
기사에 대한 청중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선택사항이 있다.
너는 이 작품을 만드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고객이 당신이 제공하는 제품이 다른 사람에게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안다면, 이것은 당신의 구매 결정을 내리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당신의 제품에 대해 가지고 있던 결과를 게시할 수 있도록 당신의 사이트에 리뷰/코멘트 섹션을 포함하기를 원할 수 있다.
같은 기사를 몇 번이고 반복해서 내보내는 것만큼 유혹적이기는 하지만, 이 기술은 당신에게 역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이용 가능한 주제가 수천 개에 달해 독특한 포트폴리오를 쉽게 만들 수 있어야 한다.
같은 기사를 여러 지수에 걸쳐 게재하는 것은 매우 유혹적이다.
이렇게 하면 검색 엔진에서 링크를 할인해 주고 랭킹을 낮춘다.
설득력 있는 행동요구가 필수적이다.
독자들로 하여금 그들이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 설득하고, 그들이 그것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말해라.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하는 방법을 알기 쉽게 만들었다면 당신의 잠재 고객들은 행동할 가능성이 더 높다.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십시오! 페이스북과 트위터는 새로운 독자들을 끌어들이는 훌륭한 자료가 될 수 있다.
단순히 팔로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새로운 기사를 발표할 때마다 업데이트를 올리십시오.
사람들에게 당신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읽힐 수 있도록 기사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도록 요청하라.
당신이 흥미롭다고 생각하는 당신의 기사에 대한 주제를 고르시오.
당신이 관심 있는 주제에 글을 쓰지 않는다면 당신의 어조와 내용은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을 것이다.
지루함은 독자들이 즉시 알아차리는 하나의 감정이다.
쓰기에 흥미롭지 않은 기사들은 아마도 당신에게 흥미가 있는 것에 비해 마케팅 노력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남의 기사를 베끼지 마라.
가장 성공적인 마케팅 기법은 창의성과 독특성에 의존한다.
당신의 콘텐츠가 원본인지 아닌지를 확인하는 도구가 있는데,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에 카피캣 작업을 제출하는 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전문 분야에 대한 지식을 갖추는 것은 당신이 마케터로서 얼마나 많은 성공을 거두었는가를 좌우할 것이다.
그냥 과민반응하려고 하지마.
이렇게 하면 일이 잘 안 된다.
제대로 할 수 있다고 확신하지 않는 이상 어떤 일을 하려고 하지 마라.
기사 마케터로서 성공하려면 인터넷 마케팅과 SEO에 대해 최대한 많이 배우십시오.
키워드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그리고 SEO를 사용하여 기사가 더 잘 순위 매기기 위해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알면 알수록 더 성공하게 될 것이다.
웹에 기사를 그냥 던질 수는 없어.
직접적이고 확고한 목표를 염두에 둘 필요가 있다.
내용 자체보다 제목이 더 중요하다.
제목이 약하면 사람들이 당신의 글을 덜 읽을 것이다.
제목은 주제와 독자에게 친근감을 줄 필요가 있다.
제목은 또한 독자들에게 당신의 기사에 있는 주제들에 대해 명확하게 알려줄 수 있다.
질 좋은 기사는 당신의 목표 청중들에게 흥미로울 유용한 내용으로 채워져야 한다.
다른 기사는 다시 쓰지 마십시오.
같은 글(다른 표현으로)을 두 번 읽고 싶은 사람은 없다.
모호한 주제도 피하십시오.
특별한 것부터 시작하도록 해.
만약 당신이 인터넷을 통해 무언가를 출판할 예정이라면, 당신은 흥미로운 소개서를 가져야 한다.
역동적인 집중력으로 독자들을 끌어들여라, 목표는 독자들을 당신의 페이지에 계속 올려놓는 것이다.
오프닝은 여러분과의 첫 번째 상호작용이며,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클릭하는 것과 머무르는 것, 혹은 여러분을 완전히 무시하고 다음 인터넷 경이로움으로 가는 것 사이에서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지금 보시다시피 기사 마케팅은 단순히 기사를 쓰는 것 이상의 것을 수반한다.
기사 마케팅 경험을 쌓을수록 독자 위치 파악 능력에 대한 자신감이 높아지기 시작할 것이다.
여기에 제시된 조언을 사용하면 기사에 대한 독자의 양이 증가하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